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뉴비? 직업추천 부탁드려용
| 조회 738 | 스크랩 0 | 신고하기

예전부터 블소는 했지만 같이 하는 지인들이 없어서 혼자 하면 조금씩만 했었어요

하드 컨텐츠는 안하고 직업 나오면 조금 하다가 접고 원거리 직업군만 했었어요

이번에 제대로 블소 해야겠다! 하고 시작하려는데 직업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타겜에서는 탱 주직으로 하고있어서 탱직업군으로 갈까도 생각해 봤는데

블소 탱 직업군은 한번도 안해봐서 걱정이에요ㅠㅠ

타격감 좋은 직업군이나 취직 괜찮은 직업군 추천 좀 해주실수 있을까요... 조작법은 상관 없어요!


그리고 종족에 맞는 직업군도 있는걸까요..???

타겜에서는 종족별로 수치가 달랐는데 풀템 착용하면 별 차이는 없었거든요블소도 그럴까 하고 여쭤 봅니다 !

0

셜림 [권진주] 격사| 절세미인| 레벨 41| 혼천교입교인| 핫해
목록
  •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사스케1아이오아이 [사스케] 입문던전에서 솔플로 탱연습할수있으니까 예전보다 탱 배우기 쉬워졌어요 ㅎㅎ

    1

    셜림 [권진주] 앗 정말요?? 무슨게임을 하던 원거리가 주 메인이었어서 근거리나 탱은 익숙하지가 않았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0

    큐브 [v큐브v] 종족별로 다른점이면 몸체 크기 뿐이라서 pvp할때 잘보이냐 않보이냐 이차이뿐이라서
    인던만 할꺼면 별로 상관없음

    1

    셜림 [권진주] 헉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도라에몽주먹 [도라에몽 주먹] 탱은 솔직히 어검추천 쉽고 쎔!
    종족별로 수치다른건 없음!
    취직쉬운건....인던은 탱되고 강림있는 투사
    레이드는 기권사/암살자

    5

    셜림 [권진주] 인던 레이드 둘다 괜찮은 원**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0

    도라에몽주먹 [홍실홍실홍실] 셜림 원딜은 솔직히 고만고만한듯?
    취직생각하면 ->격사 궁사 (격사는 이동기, 궁사는 쎔) 둘다 지휘
    주술은 강신 ->파티 강화기로 어딜가나 환영(하지만 이동기에 하자 있다고함 투사라는 대체직업이 있음, 매마가 반강제로 알고있음)
    솬 기공은 얼꽃이냐 민씨냐 차이?(매마 쓸꺼면 솬 안쓸꺼면 기공)

    0

    도라에몽주먹 [홍실홍실홍실] 도라에몽주먹 솔직히 인던이야 없으면 그냥 가도 되지만 레이드는 직업군별로 있는게 좋으니...
    섭게에 보면 유난히 많이구하는 직업군이 보일꺼임
    갠적으로 주술은 인던 격사는 레이드 일꺼라 생각함
    근데 둘다 사기다 라고 말하는걸 못봄

    0

    셜림 [권진주] 도라에몽주먹 예전 아이디는 솬사 주술 기공 키웠었는데 몇년전이라 다 까먹었구...
    최근 키웠던건 격사가 전부고 투사 해보려다가 손에 안맞아서 버렸어요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ㅠㅠ 기공을 잡아야 할까요 흑흑 감사합니다~!
    궁사랑 기공이랑 고민해봐야겠어요!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