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령구매하려는데요8ㅅ8
| 조회 918 | 스크랩 0 | 신고하기
요즘 곧 령 새로나온다는 말들이 돌고 있더라구여
구입시기가 지금사도 괜찮을까여....?
사고나서 얼마안되서 폭락하면 슬플거같아서여.....

-

청이린주세요제발요 [삐정] 기공사| 경국지색| 레벨 60 홍문21성| 혼천교5급신도| 홍문수
목록
  • 2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리븐 [블러드 리븐] 엔드나 엔드- 령정도 생각하시는거면 내년1~2월쯤 사는게 좋을겁니다.
    나오자마자 사면 하루마다 떨어지는 가격을보면서 마음이 아프고 너무 늦게사면 애매해져서

    0

    여름연풍 [여름연풍] 새 티어의 령이 나오면 가격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다만, 혼에서도 한 것 처럼 새 티어의 진화확률 내리고.. 이러면 좀 빡셀겁니다. 또, 대정기 새로 만들 각이 보여서... 폭락까진 안할 수 있어요. 고대티어 안 만든 령이나 거래가 되고, 고대티어는 거래가 거의 힘든 편이라서요.

    0

    하양하양한 [레비아니프] 레이드가 나와야 령이 나올텐데 지금 꼬라지 봐선 령은 12월 각

    4

    이거활아니고샷건임 [멋] 섬뇌혼이나 다른 스펙업요소들 추가하는거 보면 이제 그런 신규품목출시를 위한 명목도 필요 없어진거 같아요. 아무튼 령은 1~2개월 안에 변화가 있을듯.

    0

    이거활아니고샷건임 [멋] 하양하양한 확실히 다음 레이드 출시시기가 늦어질꺼 같긴함. 근데 이러다가도 갑자기 내놓는게 엔씨라서 지금 진행하고있는 이벤 다 끝나는 10월 가봐야 알듯.

    0

    이거활아니고샷건임 [멋] 정확히 언제 령개편되고 가격변동이 일어날지 모르지만 얼마 안남은건 다들 느끼고 있을꺼에요. 패치로인한 급락 손해보기 싫으시면 선인각광으로 만족하면서 하다가 한번 쇼크 온 다음 구매하시는게 현명합니다.

    1

    나는 [번마] 어떤 령을 사실생각이신데요??

    2

    나는 [번마] 청이린주세요제발요 지금까지 1년주기로 11월에 나온게 관례수준으로나오는데 더 투자 가능하시다면 령은 존버해보시구 지금 스펙에서 령보단 다른거 올리시는게촣다고생각함 저 역시도 진풍사려다 존버중이에요

    0

    실여친 [실여친] 어차피 다 폭락하게되어있음....
    그런생각이면 홍문령 1단 걍 천천히 올리면서 즐기시길...

    4

    청이린주세요제발요 [삐정] 그건맞는말이지만....좀 사용하다 나오면 괜찮은데 사자마자 얼마안있어서 나오면 맘아푸자나여8ㅅ8

    0

    난난 [별빛봄이] 청이린주세요제발요 새로운령이 나온다고 해도 현재 최상위 령보다 더 높은 상위령이 나오는거라 그리 크게 폭락하고 하지는 않을텐데요 령은 시세가 그렇게 변동이 심하지 않죠
    아니면 꽁문수로 천천히 올리시면서 몇달 눈치 보고 사시던지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