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궁사복귀각 봐주셈
| 조회 721 | 스크랩 0 | 신고하기

나할땐 진광이 마지막이었는데


뭐이렇게 나왔어;;


태천 최초클 나올시점에 나도 최초로 접었는데


궁사 300장 복귀 견적어떰

0

룡아요 [박검샤] 검사| 경국지색| 레벨 55 홍문18성| 무림맹7급맹원
목록
  •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궁사 [겨울] 도감작 두루마리빼고 상위셋팅가능 근데 어검추천

    11

    룡아요 [박검샤] 도감 두루마리가뭐임??????어검은또뭐지

    0

    룡아요 [박검샤] Ryzen3900x 아 검사 각성? 검사는 묵화탱까지보다가 접어서 ** 하고싶지않은데

    0

    궁사 [겨울] 룡아요 도감은 수호석 종류별로 수집하는거고 두루마리는 홍문점수올리는것 최대 75점올릴수있음

    0

    궁사 [겨울] 룡아요 어검은 검사 3차각성인데 안정적인 탱이 가능하고 딜마저 현 탑수준임

    0

    룡아요 [박검샤] 궁사 두루마리는 사실상 파워북봤는데 던전돌아서 입찰하는거밖에 답없는거아닌가

    0

    룡아요 [박검샤] 궁사 결론은 소사까지하던 악세살려서 혼령사고 검사복귀가 답이다?

    0

    궁사 [겨울] 룡아요 그럴리가 지금 신석샵에서 팔고있고 보창에서 7000-9000금 신석페이백으로도 나옴

    0

    룡아요 [박검샤] 궁사 개당 5올라? 그럼 만약 복귀하면 령혼 두루마리까진 할수잇겟네

    0

    웰컴투마 [장동] 풀세팅가능 근데 궁사가 구데기

    2

    룡아요 [박검샤] ㄹㅇ? 검사하다가 접어서 투사도 별로안끌려서 궁사 오...하면서 다시와본건데 격사처음나올떄처럼 사기로 나온거아니었음?

    0

    웰컴투마 [장동] 룡아요 격사때만큼 센세이션한 오피는 아니야 이번에 처음으로 밸런스 조금씩 손보는것같긴한데 디피는 좋아보이지만 다루는게 매우 조악해보여 신캐버프는 아직 두드러지게나타나진않음 한다면 어검을 추천!

    0

    리븐 [블러드 리븐] 300장이면 어지간한건 다 할수있을듯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