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사실 과금요소 과금요소 하는데 진짜 과금겜에 비교하면 민망한 수준임
| 조회 961 | 스크랩 0 | 신고하기

이 겜은 최소한 천장이란게 있거든.

아무리 안되도 어느정도 지르면 뭐가 되는데 (ex. 홍문현인상자. 템 1도 안나와도 10만원치 까면 광휘령/명휘령 취사선택가능)

다른 겜들은 걍 되는게 없어. 오히려 100만원 쓰고 능력치 떨어지는 경우도 많이 봄.

천장없는게 진짜 큰거임. 진짜 분하지만 이 게임은 현질 요소에 있어선 크게 나쁜건 아님.

물론 이 게임이 착한게 아니라 다른 게임들이 개나빠서 그렇다

-

목록
  •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슈배 [닥치라강냉이털어뿐다] 과금 징징이들은
    그냥 무료온라인 저퀄리티 게임해야하는거고
    블소가 엔씨게임중 꾸준히 과금으로 매출이 좋은건
    최소한의 보상이란게 존재하거나,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서 게이지를 채우면 100% 진화가 된다는 점.
    운이 안좋더라도 패이백 쿠폰제도가 있다는 점.

    그래서, 유저들이 질러도 손해?는 안본다는 심리가 생김.

    옆동네, 리니지와 아이온만 보더라도, 인첸실패하면 장비 나르죠.

    500장 질러서 겨우 악세 하나 7강 성공하면 안도의 한숨을 쉰다죠.

    0

    지간이 [지간이] 아니 다 필요없고 서버핑이나 잡아줬으면 좋겠음 뭔 핑이 100이 상시로 넘나 들어;;; 해외섭도 아니고

    0

    퇴근하고싶다 [홍레] 옆동네 모바일게임은 영웅 변신 하나에 큰거 들어가는건 우습든데

    1

    삭제된 댓글입니다.
    슈배 [닥치라강냉이털어뿐다] 1.마일리지 제도가 혜자.(불운이여도 인첸성공가능)
    2.페이백 쿠폰제도
    3.신석소모에 따른 아낌없이주는나무 제도
    정도가 터게임 비교해서 혜자.

    0

    왁쿵띠데스카 [왁쿵띠] 애초에 밸런스나 3번째 각성이나 빨리 내놓고 새로운거 내놓으면 상관안하는데
    그런거 전혀 없이 현질탬만 내놓으닌깐 ㅋㅋ

    0

    망한거같은데 [Cool Beauty] 블소 과금은 큰욕심만 안부리면 납득은 할 만한 수준이긴 함.
    애초에 중요한 타이밍마다 게임운영 및 대처를 뭐같이 해서 인식이 돌이킬수 없도록 나빠진게 너무 큰듯. 반드시 패치를 해야 할 타이밍에 엉뚱하게 핵과금 이벤트를 하질 않나... 저러니 코어 유저층이 싹다 접어버리지.

    3

    말겁나안드뤄 [연두가말잘드뤄] 현질요소가 아니라 걍 애들 눈치없는게 큼.
    엔씨갈정도면 나름 똑똑한 애들일텐데도 저런다는게

    0

    말겁나안드뤄 [연두가말잘드뤄] 그래도 이벤트는 둘째치고 태천명왕때 병X짓한뒤로 사화마녀는 걍 무난하게 낸거보면
    그냥 눈치없는 뉴비들 모임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고

    0

    뻔뻔한마루코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뭔가 그래도 운영이라도 잘하면 사람들이 과금을해도 뭐라 안하는데 운영이 개막장이니 욕들어먹는게 더크다고봄.................

    0

    북북이 [맹야호] 맞음 확률 강화나 증폭이 없는게 큰듯..

    0

    좋아요 되었습니다.
    이미 좋아요 하셨습니다.
    1
    1 2 3 4 5 6 7 8 9 10